채용 중 포지션
⛏️

아테나스랩 개발챕터를 소개합니다

개발 리드

잠재력이 매우 높은 회사에 입사할 수 있게 되어서 기쁜 마음입니다. 입사 후 한달간 업무를 진행하면서 느낀 점은 모든 개발자 분들이 '실력'+'인성'+'협업능력'+'오너십' 까지 훌륭하다는 점입니다. 현재 회사가 도전적인 상황에 놓여있는 매우 중요한 시기인데, 이런 좋은 개발자 분들과 함께 여러 프로덕트들을 빠르게 개발해서 큰 도약을 이루고 싶습니다. Chief Technology Officer Joonho Jee (Jimmy)

서버 개발챕터

새로운 것들을 시도해나가는 과정에서 개인 뿐만 아니라 팀 전체가 다 같이 성장한다는 것을 느끼고 있어요. 결과물에 대한 사용자 피드백을 즉각적으로 받을 수 있는 환경에서 개발하다 보니 더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궁극적으로 높은 성취감 또한 느끼고 있어요.
SW Engineer(Server) Hyeonchae Park (Leo)
욕심이 많고 도전적인 팀이에요. '어떻게 하면 더 잘할 수 있을까?' 에 대해 끊임없이 생각하고 좋은 결과물을 만들어 내기 위한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아요. 이런 환경 속에서 더 빠르게 성장할 수 있어요.
SW Engineer(Server) Jaewoo Kil (Jake)
최고의 서비스로 한 걸음 더 다가가기 위해, 서로의 코드를 리뷰해주는 개발팀만의 문화가 있어요. 덕분에 팀원들끼리 어떤 작업을 했는지 공유가 되며, 이 과정속에서 하나의 팀으로 스며들게돼요. 이러한 문화속으로 들어오신다면, 한층 더 성장한 본인의 모습을 보실 수 있어요.
SW Engineer(Server) Kiyong Lee (Jeus)
팀원들이 서로의 어려움을 자신의 것처럼 생각하고 도와줘요. 더 좋은 서비스를 위해 함께 고민하고 각자가 할 수 있는 최선의 역할을 다해요. 함께 일하다 보면 긍정적인 욕심이 생기고 그만큼 성장한 내일을 만나게 됩니다! SW Engineer(Server) Hyeongu Kang (Dale)
모두가 주도적으로 일하며 빠르게 성장하는 팀이에요. 모든 의사결정의 중심에는 유저가 있어요. 그리고 그 결정은 팀원들과 논의를 통해 진행합니다. 그 과정에서 다양한 기술은 물론, 문제 해결을 위한 다각도의 접근 방식을 배울 수 있어요.
SW Engineer(Server) Kwanghwi Yuk (Ethan)
서버개발챕터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서버개발챕터 지원하러 가기

모바일 클라이언트 개발챕터

아테나스랩 클라이언트 챕터는 제가 경험했던 개발 조직 중 가장 솔직하고 캐주얼한 논의가 가능한 곳이에요. 서로 수평적으로 솔직한 피드백을 하다 보니 제가 부족한 점을 많이 알게 되지만, 또 그만큼 빠르게 성장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또 저희 팀에는 의사결정에 대해 “Disagree and commit(이견표명과 헌신; 반대했었도 결정되면 전력투구)”라는 문화가 있는데요. 클라이언트 챕터는 평소에도 다른 의견이 있으면 서로 적극적으로 토론하는 편이에요. 덕분에 평소에 서로가 어떻게 생각하는지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챕터 내부에 중요한 결정이 있을 경우에도 빠르게 결정을 할 수 있고, 중요하고 긴급한 순간에 손발이 척척 맞는다는 느낌이 들어요.
SW Engineer(Mobile Client) Wonpyo Jang (Ed)
아테나스랩은 솔직하게 대화하고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환경으로 되어있어요. 모르는게 있다면 언제든지 서로 질문이 가능하고 좋은 결과를 도출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고객의 입장에서 끊임없이 고민하고 좋은 프로덕트를 만들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어요.
SW Engineer(Mobile Client) Yongdo Kim (Matthew)
저는 아테나스랩에서 오늘학교 앱을 개발하고 있어요. 잘 만들어져 있는 온보딩 프로세스 덕분에 플러터 경험이 없는 상황에서도 금방 실무에 투입될 수 있었습니다. 아테나스랩 클라이언트 챕터는 효율과 솔직함을 중요시하고 있어요. 서로 의견이 다를 때에도 왜 다른지, 또 그 다른점으로부터 많은 것들을 배우고 있습니다. 모든 챕터 구성원들 이 각자의 작업 뿐 아니라, 다른 작업 및 긴급적인 이슈에도 솔선수범하고 있어요. 빠른 변화를 받아들이는 것에 거부감이 없으며, 새로운 도전을 하는 것에도 두려움이 없어요!
SW Engineer(Mobile Client) Minsoon Kim (Mason)
아테나스랩이 대학교 졸업을 하고 입사한 첫 회사에요. 팀의 성장이 곧 개인의 성장이라 생각하고 서로의 성장을 독려하는 분위기 속에서 일하고 있어요. 개발자는 개발만 하는 사람이 아니라 협업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사람이라고 생각해요. 다른 챕터와 피드백을 주고받으며 더 나은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같이 고민하고 해결 방법을 찾아가요. 현 시점에 아테나스랩에서 오늘학교를 만들고 있다는 것이 행운이라고 생각해요. 자유롭게 서로의 의견을 주고받고, 해보고싶은 것을 다양하게 도전할 수 있어서 즐거워요.
SW Engineer(Mobile Client) Youngone Jeun (Lego)
클라이언트 개발챕터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