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 중 포지션

[마감] 오늘학교 인턴십 프로그램(BM 운영/리서치)

마감일
2023/08/09
속성
마감

아테나스랩 팀 소개

아테나스랩은 정보의 비대칭이 발생하고 있는 교육 시장에서 수요자와 공급자 간의 연결을 만드는 일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23년 3월 기준 오늘학교 MAU(월 활성 유저 수)’는 90만으로 연평균 2배씩 증가하며 초중고 학생의 필수 앱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기획이 서비스에 반영된 이후 다양한 사용자들의 반응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국투자파트너스, 스톤브릿지벤처스 등으로부터 35억원의 Pre-A 투자유치, 삼성카드 오픈콜라보레이션 최우수상, 창업 경진대회 디캠프 D-day 우승 등 국내 최대 규모의 기관으로 가능성을 인정 받은 팀입니다. 현재는 국내 최대 스타트업 보육 시설인 프론트원에 입주하고 있어 최고의 인프라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테나스랩팀은 대표를 포함해 열정과 능력을 갖춘 24명의 팀원들이 함께 오늘학교 서비스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특히 팀원 간 피드백이 활발한 팀으로 인턴/정직원 모두 직급의 상하 관계를 두지 않고 업무적으로 어려운 부분과 개선할 수 있는 포인트를 함께 이야기하며 서로의 성장을 돕고 있습니다.
아테나스랩팀이 더 궁금하다면? > https://www.athenaslab.com/

인턴십 프로그램 소개

인턴 기간: 3개월 (기간 협의 가능, 우수 성과자의 경우 채용 전환 자격 제공 예정)
주요 담당 업무: 기획 챕터 PO, PM과 함께 Business Model Development를 위한 리서치와 테스트 설계 및 실행을 담당하며 기존 오프라인 기반의 학원 시장을 온라인으로 혁신하는 경험을 함께 할 수 있습니다. 신사업 분야의 사업모델/Growth 모델/전략을 설계하며 해당 인턴십 프로그램을 통해 전략/서비스 기획(PO, PM)과 관련된 커리어 경험을 직접적으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개인의 책임감과 역량에 따라 중요도 있는 업무를 담당할 수 있습니다. 실질적으로 서비스에 기여할 수 있는 업무 경험을 통해 개인의 역량을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인턴십 과정에서 카카오 신사업팀과 에이블리, VC, 컨설팅 업무 경험이 있는 대표를 포함한 관련된 여러 직군, 직급의 팀원들과 밀접한 커뮤니케이션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인턴십 기간 동안 사업 및 제품 전략 개발의 기회를 경험할 수 있으며, 테스트 과정에서의 정성/정량적인 데이터를 바탕으로 의사결정을 하고 빠르게 실행에 옮기는 과정을 밀도 있게 경험할 수 있습니다.
Business Development와 서비스 기획에 관련된 마켓 리서치, 인사이트 기반 전략 및 액션 플랜 수립, 가설검증 프로세스를 직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습니다. 향후 전략/서비스 기획과 관련된 커리어에 관심 있는 분들에게는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실제 사용자들의 누적 145만명 사용자들의 데이터와 VOC를 바탕으로 전략을 수립하여 직접 서비스 개선, 개발하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대량의 트래픽과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어 이를 바탕으로 한 데이터 기반의 의사결정 과정을 밀접하게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런 분을 찾습니다.

교육 시장(학원)에 대한 경험이 있거나, 관심이 있는 분
고객과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대면, 화상, 통화 등)을 원활하게 할 수 있는 분
논리적 사고를 바탕으로 문제의 원인을 파악하고, 해결 방안을 찾아보신 분
빠른 실행력을 바탕으로 끝까지 결과를 만들어 보신 분
자신의 의견을 명확한 근거로 설득할 수 있는 분
주어진 업무를 꼼꼼하게 하실 수 있는 분

근무 위치

아테나스랩 사무실: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122, 프론트원 (공덕역 4번 출구 1분 거리)

아테나스랩과 함께 하고 싶어요 : How to Apply

지원을 원하시는 분은 1) 이력서와 2) 자신의 강점과 단점, 3) 인턴십 프로그램 지원 동기를 적어 아래 링크로 지원해주세요.
채용 과정: 서류 전형 → 직무 면접 → 최종 합격
지원자의 이력 및 경력 사항에 따라 일부 과정이 생략되거나 추가될 수 있습니다.
지원 링크: 오늘학교 인턴십 프로그램 으로 지원